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 ost 2nd (Digital Single) 김범수에 이어 이승철이 또 가슴을 울리네요.. 왜 이승철이 부르면 인기몰이인가..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는 순수하고 애절한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매달려 애원하는것이 아닌 엔딩부분의 고맙고 사랑..표현때문인지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마저 드네요. 사랑은 가슴을 찢어지게 하지만 행복을 느껴야만 사랑이라는 것...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뮤비는 한층 부드러움과 감성적인 내면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진한기억으로 남습니다.

왜이리 가슴이 설레이는지 모르겠네요.. 노래를 듣고 있으니 설레는 마음이 벌써 봄을 맞이한 기분이네요.

정말 최고의 감정과 최고의 목소리를 가지신분.. 거기다 이젠 ost까지 몽땅 휩쓸어버리실 그... 정말 최고입니다 


part1

 

 


이승철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 ost)


천번이고 다시 태어난데도
그런 사람 또 없을테죠 음~

 

슬픈 내 삶을 따뜻하게 해줄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런 그대를 위해서 나의 심장쯤이야

얼마든 아파도 좋은데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모든걸 줄수 있어서 사랑할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합니다


나 태어나 처음 가슴 떨리는
이런 사랑 또 없을테죠

 

몰래 감춰둔 오랜 기억속에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
그런 그대를 위해서 아픈 눈물쯤이야

 

얼마든 참을수 있는데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모든걸 줄수 있어서 사랑할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합니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도
그대 웃어준다면 난 행복할텐데

 

사랑은 주는거니까 그저 주는거니까
난 슬퍼도 행복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